Website powered by

A2?

반실사 연습을 위해 그려본 자캐 오필리아 입니다. 개인적으로 흰머리를 좋아해서(제 머리카락도 흰머리로 항상 하고 싶지만 소심해서 못하고 있습니다) 흰머리로 그렸는데 니어 오토마타의 A2를 닮아 버려서 그리고나서 어라? 싶었네요. 그냥 A2인 것 같습니다. ㅎㅎㅠ

半実写練習のために描いた自作オフェリアです。白い髪がお好みなので(第髪も白髪に常に したい気持ちが 小心者なのでずにいます。)白髪に描いたですが ニアオートマトンのA2に似てしまって 'あれ?
これA2じゃない?' と思いました。今見ても A2のようです。ㅠ

외주 문의 이메일 - yawangshiro@gmail.com
外周問い合わせメール - yawangshiro@gmail.com

스피드 페인팅 동영상 팬박스 -
スピードペインティング動画のファンボックス -
https://yawangshiro.fanbox.cc

A2?

A2?

A2?

A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