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실사 연습을 위해 그려본 자캐 오필리아 입니다. 개인적으로 흰머리를 좋아해서(제 머리카락도 흰머리로 항상 하고 싶지만 소심해서 못하고 있습니다) 흰머리로 그렸는데 니어 오토마타의 A2를 닮아 버려서 그리고나서 어라? 싶었네요. 그냥 A2인 것 같습니다. ㅎㅎㅠ
半実写練習のために描いた自作オフェリアです。白い髪がお好みなので(第髪も白髪に常に したい気持ちが 小心者なのでずにいます。)白髪に描いたですが ニアオートマトンのA2に似てしまって 'あれ?
これA2じゃない?' と思いました。今見ても A2のようです。ㅠ
외주 문의 이메일 - yawangshiro@gmail.com
外周問い合わせメール - yawangshiro@gmail.com
스피드 페인팅 동영상 팬박스 -
スピードペインティング動画のファンボックス -
https://yawangshiro.fanbox.cc